워드프레스를 만나다.

티스토리에 운영중인 블로그를 접고, 새롭게 워드프레스 (wp) 에서 블로깅을 시작하려 한다.

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, 가장 큰 이유는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해 보고 싶어서 가 가장 큰 것 같다. (딱히 티스토리 블로그 서비스에 불만이 있는 건 아니다.)

2004년부터 쭉 자바 개발자로 서버단 위주의 웹 개발을 해왔는데, 최근에는 프론트 페이지단, 클라이언트 (주로 javascript, HTML5) 웹 개발에 관심을 갖게 되어 , 주로 그 쪽 관련분야의 블로그를 운영해 보고 싶었다.

사실, 티스토리에서 놀 때는 여러가지 얘기들을 두서없이 하곤 했었다. 이번 워드프레스 블로그에는 아예 For Front-end Web Development 에 포커스를 두고 블로그를 운영해갈까 한다.

거창할 건 없다. 그냥 재미삼아 하는 거니까. 재미있을 것 같아서, 그래서 시작해 본다.

태그 지정됨 , , , , , ,

3 thoughts on “워드프레스를 만나다.

  1. laotzu말하길

    저도 이곳저곳 많이 기웃거리다 지금은 워드프레스닷컴에 자리 잡았습니다. 새롭게 시작하신걸 축하드립니다.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Google+ photo

Google+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

%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: